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가 개봉일인 10월 3일(금)을 시작으로 10월 12일(일)까지 추석 연휴 무대인사를 확정하고 관객들과 만날 것을 예고한다.
영화 '보스' 는 라희찬 감독을 포함한 주연 배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과 황우슬혜, 정유진까지 10월 3일(금) 개봉일 무대인사부터 총출동해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3일(금)에는 CGV 용산아이크몰,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봉 첫날부터 열띤 관심을 보내준 관객들을 직접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어 4일(토)과 5일(일) 개봉 1주차 주말에는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의 뜨거운 관람 열기에 보답하여 다채로운 팬서비스로 선물 같은 시간을 안길 것이다. 10월 6일(월) 추석 당일에도 '보스' 주역들의 극장가 출격은 계속될 예정이다. 6일(월)에는 롯데시네마 수원, 메가박스 수원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 CGV 오리, CGV 판교를 차례로 방문하고, 7일(화)에는 메가박스 송도, CGV 인천, CGV 소풍,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찾으며 수원과 판교, 부천, 인천 곳곳을 돌면서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난다. 8일(수), 9일(목)까지도 쉼 없이 이어질 뿐만 아니라, 11일(토), 12일(일)에는 대구와 부산 지역까지 전국적으로 찾아가는 무대인사는 역대급 긴 추석 연휴에 맞추어 보다 많은 관객들과 시간을 보내기 위한 주역들의 노력이 느껴져 기대감을 높인다. 믿고 보는 배우들과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 독특하고 유쾌한 코믹 매력을 전할 영화는 세대 불문, 온 가족을 웃음으로 물들이며 추석 극장가 코미디 보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보스' 의 개봉 이후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공식 사이트와 모바일 앱, 하이브미디어코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석 선물처럼 추석 연휴 무대인사 확정 소식을 전하며 관객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는 영화 '보스'는 10월 3일(금) 극장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주)하이브미디어코프, (주)마인드마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