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9월 16일 디지털 싱글 ‘DUMB (Feat. PENOMECO)’으로 컴백하는 도경수가 오늘(1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경수는 짧은 앞머리에 빨간 체크 셔츠를 입고 백팩을 착용한 채 뚱하고 무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특한 무드를 자아내 눈길을 모았다. 또한, 피처링으로 참여한 페노메코와 함께 누군가의 눈치를 보며 벽에 전단지를 붙이는 장면을 통해 ‘덤 앤 더머’를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모습으로 신곡의 분위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도경수는 ‘DUMB’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기타를 들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신곡을 향한 관심을 한껏 높인 바 있다. 이처럼 이번 신곡 ‘DUMB’은 생동감 넘치는 밴드 사운드와 거침없는 에너지를 담은 도경수의 독보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신선한 음악적 색채를 선보일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경수는 신곡 발매를 4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늘 다채로운 행보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DUMB’으로 보여줄 아티스트로서의 한계 없는 면모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도경수의 디지털 싱글 ‘DUMB (Feat. PENOMECO)’은 오는 9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컴퍼니수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