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기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애프터 업셋(AFTER UPSET)'을 발매한다.
'애프터 업셋'은 쿠기가 지난 4월 발매한 '업셋(UPSET)' 이후 5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 '무아(muah)'와 '셧 업 리믹스(Shut Up Remix (Feat. 우원재, 노윤하, 키드밀리 (Kid Milli), 로꼬))' 두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 '무아'는 쿠기만의 언어로 공허함이라는 감정을 몽환적이면서도 차분한 무드로 풀어낸 곡이다. 트렌디한 사운드 메이킹으로 주목받는 프로듀서 배드트리 (BADTREE)와 호흡을 맞춰 뉴재즈 장르의 세련된 사운드를 쿠기만의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피처링진으로 화제를 모은 '셧 업 리믹스'는 정규 앨범 '업셋'의 타이틀곡 '셧 업 (Shut Up (Feat. ZICO))'을 재해석한 곡. 어떤 매력의 음악으로 탄생할지 리스너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발매에 앞서 쿠기는 지난 3일 오후 '무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쿠기는 공간을 자유롭게 누비며 힙한 바이브를 자아내는가 하면, 뇌리에 박히는 비트와 유니크한 음색으로 중독성을 유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애프터 업셋'은 쿠기가 두오버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기도 하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두오버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