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오후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는 키스오브라이프(쥴리, 나띠, 벨, 하늘)가 하반기 중 일본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앨범 발매와 더불어 공식 팬클럽 모집과 일본 콘서트 등 현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리더 쥴리는 소속사를 통해 "일본 키씨(KISSY, 팬덤명)를 만날 생각에 진심으로 기쁘고 설렌다. 좋은 모습과 음악으로 만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일본 데뷔 소감을 전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압도적인 가창력과 힙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으로, 데뷔 1년 만에 국내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쥔 것은 물론, 최근엔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를 순회하는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기도 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이미 일본을 찾은 바 있다. 월드투어로 지난 4월 일본을 방문했던 키스오브라이프는 공연 당시 공연장에 운집한 팬들에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에 과연 정식 데뷔 이후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높인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전일 일본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개설, 웰컴 메시지 영상과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독점 공개했으며 추후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 멤버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S2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