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8월 29일 앰퍼샌드원(AMPERS&ONE)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의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은 앰퍼샌드원의 열정적인 인사로 시작됐다. 멤버들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고 모니터링을 거듭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들의 힙한 표정과 제스처가 어우러진 완벽한 군무는 현장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었다. 여기에 비하인드 영상에서만 볼 수 있는 멤버들의 티키타카 케미가 더해져 유쾌한 웃음과 즐거움을 안겼다.
촬영 중간중간 이어진 인터뷰에서 나캠든은 타이틀곡 가사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그런 뜻을 담고 있다”라고 전했고, 윤시윤은 뮤직비디오에 대해 “에러가 발생했는데 당황하고 우왕좌왕하기는커녕 그 에러마저 이겨내고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김승모는 “멋있게 하고 싶은 욕심이 많이 나서 열심히 촬영했다”라고 강렬한 소감을 밝히기도.
한편,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에 빠른 속도로 천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이 곡이 수록된 미니 3집은 발매 당일 한터차트 일간 음반차트 1위,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고, 초동 10만 장 달성으로 커리어 하이 성공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FNC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