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을 못 보지만 전각 분야의 장인으로 거듭난 ‘임영규’와 살아가던 아들 ‘임동환’이 40년간 묻혀 있던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얼굴'의 주역들이 개봉주 주말인 9월 13일(토), 14일(일)과 개봉 2주차 주말 9월 20일(토), 21일(일)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얼굴' 개봉주와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에는 박정민, 권해효, 신현빈, 임성재, 한지현, 연상호 감독이 함께해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먼저 개봉주인 9월 13일(토)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구의이스트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를 찾는 데 이어 9월 14일(일)에는 메가박스 목동현대백화점,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CGV 홍대, 메가박스 홍대,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차례로 방문해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개봉 2주차 주말에는 부산과 대구로 이동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난다. 먼저 9월 20일(토) 부산에서 진행되는 무대인사는 메가박스 사상,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CGV 서면, CGV 서면삼정타워를 찾아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어 대구에서 진행되는 9월 21일(일) 무대인사는 CGV 대구아카데미, 롯데시네마 동성로, 메가박스 프리미엄만경, CGV 대구, 메가박스 대구신세계까지 곳곳을 돌며 뜨거운 팬서비스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얼굴'의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공식 사이트와 모바일 앱,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봉주와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 소식을 전하며 관객과의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얼굴'은 9월 11일, 극장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와우포인트(WOWPOINT)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