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누피 스페셜: 한여름의 뮤지컬’은 여름 캠프를 떠난 ‘스누피’와 ‘피너츠’ 친구들이 문을 닫을 위기에 처한 캠프를 지키기 위해 특별한 페스티벌을 준비하는 과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에미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제프 모로우와 벤 폴즈가 참여한 오리지널 곡과 함께 37년 만에 선보이는 ‘피너츠’ 뮤지컬로 기대를 모으는 ‘스누피 스페셜: 한여름의 뮤지컬’이 바로 내일, 8월 15일(금) 전 세계에 공개된다. ‘스누피 스페셜: 한여름의 뮤지컬’은 여름 캠프를 손꼽아 기다려온 ‘찰리 브라운’과 달리 캠프에 처음 참가하는 동생 ‘샐리’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펼쳐지는 여름 캠프 이야기를 그렸다. 하이킹, 캠프파이어, 낚시 등 모두가 즐거운 여름 방학을 보내는 가운데, TV 없는 숙소부터 낯선 룸메이트, 갑자기 튀어나오는 풀벌레 등 익숙지 않은 환경에 ‘샐리’는 좀처럼 어울리지 못한다. 하지만 방문객이 줄어들며 캠프가 곧 문을 닫을지도 모른다는 소식을 알게 된 ‘샐리’와 ‘찰리 브라운’, ‘스누피’ 그리고 친구들은 캠프를 지키기 위해 힘을 모아 유쾌한 무대를 꾸미며 함께 특별한 여름 추억을 쌓아가게 된다. ‘스누피 스페셜: 한여름의 뮤지컬’은 캠프를 지키기 위해 한마음이 된 ‘피너츠’ 친구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경쾌한 음악과 함께 선보이는 뮤지컬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함께 전할 것이다.
‘스누피’와 ‘피너츠’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뮤지컬로 여름 방학 특유의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할 ‘스누피 스페셜: 한여름의 뮤지컬’은 오는 8월 15일(금) Apple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Apple 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