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하반기 공개를 앞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당일배송 우리집'은 이동식 주택과 로컬 라이프를 결합한 프로그램. 최근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이동식 모듈러 하우스를 평소 꿈꿔온 장소로 배달하고, 멤버들은 단순한 여행을 넘어 로망 속 장소에 도착한 집에서 새로운 삶을 체험하게 된다.
특별한 여정의 시작을 함께할 멤버로는 김성령이 발탁됐다. 한계 없는 아름다움과 선행으로 늘 화제를 모아온 김성령이 이번엔 이동식 주택의 로망을 대리 실현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엉뚱하면서도 따뜻한 맏언니로서, 개성 넘치는 동생들과 함께 현실과 로망 사이를 오가는 하루살이 여정을 이끌 예정이다.
또 다른 멤버 하지원은 '당일배송 우리집'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 무대에 복귀한다. 변함없는 생기와 밝은 에너지로 사랑받아온 하지원은 누구나 꿈꿔온 '내 집 로망'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특유의 진솔하고 따뜻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액션, 로맨스, 드라마를 넘나든 폭넓은 연기 경험을 바탕으로 예능에서도 색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철저한 자기관리와 도전 정신으로도 잘 알려진 하지원은 어디서든 금세 적응하며 진심을 다하는 모습으로 리얼 예능의 매력을 더할 계획이다.
장영란은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에너지로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맡는다. 생활밀착형 공감 능력과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집이 도착한 장소마다 '사람 사는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핵심 인물로 활약할 전망이다.
가비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답게, 솔직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프로그램에 신선한 색을 더한다. '디바마을 퀸가비' 카리스마와는 다른 리얼한 일상 속 모습과 예상 밖의 허당미가 더해져 출연진과의 케미는 물론, 예측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