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수) 방송된 MBN·MBC에브리원 예능 ‘두유노집밥’에서는 배우 이장우가 모델 겸 방송인 정혁과 함께 대만 투어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장우는 여행 첫날 밤 정혁과 함께 숙소에서 쉬고 있다가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 바로 오는 11월 결혼 예정인 여자친구 조혜원인 것.
이장우는 “자기야”라며 반갑게 통화를 이어갔다. 또한, 그는 정혁에게 “(조혜원이) 모델 준비했어서 너 팬이야”라고 전했다. 조혜원도 “입시 때 잠깐 (모델) 준비했었는데, 모델 활동하실 때 엄청 팬이었다”라며 팬심을 고백했다.


이장우는 조혜원과 다정하게 통화를 마친 후 “여자친구를 만나고 진짜 나를 찾았어. 8년을 만나면서 살도 찌고, 배역도 안 들어오고 사람들이 욕을 많이 했어. 그런데 ‘그게 나야’라고 인정하는 순간 다른 길이 열리더라”라며 자신을 믿어준 조혜원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정혁은 “저는 저를 못 찾은 것 같다. 그래서 아쉽다”라며 부러워했다.
한편, 이장우가 직접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현지인들에게 따뜻한 한식 집밥 한 상을 대접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두유노집밥’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N·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