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지난 20일 브라질 투어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유나이트는 오는 8월 16일 상파울루를 시작으로 쿠리치바, 피라시카바, 리우데자네이루, 벨루오리존치, 고이아니아, 브라질리아까지 총 7개의 도시를 방문하여 브라질 현지 팬들을 만난다.
이번 브라질 투어에서 유나이트는 본인들의 대표곡 이외에도 현지 분위기에 잘 맞는 수록곡 무대들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방문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22년 4월 데뷔한 유나이트는 국내외를 오가는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천천히 영향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금까지 총 8개의 앨범을 발매한 유나이트는 끊임없는 성장세를 보이며 한터차트 기준 누적 56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고, 올해 5월 기준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수 890만 회를 넘겼다.
특히 유나이트는 지난 4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유니버스 : 커넥티드(YOUNIVERSE : CONNECTED)'를 개최, 안정적인 라이브부터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도 했다. 과연 공연형 아이돌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이들이 브라질 투어에선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를 높인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브랜뉴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