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방송된 KBS 2TV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는 마광숙(엄지원 분)과 한동석(안재욱 분)의 결혼식이 그려졌다.
이날 공주실(박준금 분)은 마광숙과 한동석의 결혼식 당일 마광숙에게 "예쁘다 내 딸. 이번엔 오래오래 검은 머리 파뿌리 되도록 잘 살아"라고 하며 "힘들었던 시간 다 이겨내고 이렇게 새 출발을 하니 엄마는 원도 한도 없다"고 했다.
마광숙은 술도가 형제들과 버진로드를 걸었고, 오천수(최대철 분)는 "신부 전남편의 동생이다. 제 형은 결혼하고 열흘 만에 하늘나라로 갔다. 형이 떠나고 재정난으로 술도가를 닫았을 때 형수님이 술도가를 인수하시고 흩어졌던 형제들을 불러 모았다. 지금의 술도가를 있게 해 준 분이 여기 계신 아름다운 신부님"이라고 하며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복한다"라고 축사했다.
이어 오천수는 오흥수(김동완 분), 오범수(윤박 분), 오강수(이석기 분)와 함께 마광숙과 한동석을 위해 축가를 불러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KBS 2TV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