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같이 공룡 영화 찍자"…스칼렛 요한슨, 유재석에 깜짝 러브콜 (유퀴즈)

기사입력2025-07-09 10: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개봉 이후 연일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이 오늘(9일) 저녁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가렛 에드워즈, 각본: 데이빗 코엡, 출연: 스칼렛 요한슨, 마허샬라 알리, 조나단 베일리, 루퍼트 프렌드,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외]

iMBC 연예뉴스 사진

입체적이고 생생한 비주얼의 공룡들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강렬한 스릴로 전 세계 극장가를 점령한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이 오늘(9일) 저녁 8시 45분 대한민국 대표 예능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극 중 거대 공룡의 DNA를 채취해야 하는 미션을 이끄는 특수 작전 전문가 ‘조라’ 역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은 4년 전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보낸 영상 편지로 시작된 인연부터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그리고 오랜 배우 인생을 돌아보는 진솔한 이야기까지 풍성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제작비에 대한 질문에 ‘공룡들의 출연료가 비싸서’라며 센스 있게 답하는 것은 물론 유재석에게 ‘공룡 영화를 같이 찍자’고 제안을 하는 등 유쾌한 매력을 뽐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방송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내가 스칼렛을 유퀴즈에서 보다니...진짜 미쳤다”, “내 기준 세상에서 제일 예쁘고 멋진 사람”, “내한해서 이렇게 예능까지 신경 써서 나와주니까 극장에서 꼭 관람해야겠네요”, “스칼렛 요한슨과 유재석이 함께 나오는 공룡 영화 너무 보고싶어요ㅋㅋ”, “생방송으로 시청 예약!!”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