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링홀은 8일 '사운드플래닛페스티벌 2025'의 추가적인 출연진 라인업을 오픈했다. 이에 따르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블루디(Blue.D), 오아!(OAH!), 먼데이 오프 위드 블루지(Monday Off With Bluesy), 이랑이, 오아베(O.A.Be), 지베뉴, 샤르키(SHARKI), 다다다, 안효주 등 총 10팀이 새롭게 합류했다.
이번 3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록 밴드로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실력파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다. 록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장르 실험과 무대 위 폭발적인 에너지로 차세대 K-록을 대표하는 팀으로 급부상 중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이례적으로 양일 모두 출연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롤링홀이 올해로 4회째 개최하는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CMYK 2025'의 본선 무대에 진출한 9팀 역시 이번 페스티벌에 합류한다. 이들은 파라다이스시티 내 마련된 버스킹 무대를 통해 관객들과 직접 호흡할 예정. 경연을 통해 개성 있는 음악성과 무대 장악력을 인정받은 신예들인 만큼 어떤 무대를 완성할지 기대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사운드플래닛페스티벌 2025'의 최종 라인업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 있는 상황. 페스티벌 측은 추가적인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사운드플래닛페스티벌'은 오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롤링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