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돌아온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 2탄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지중해의 ‘흑해’에서 낭만의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자유롭게 ‘매생이’를 오픈한 전현무와 핑크빛 비키니로 기세를 중무장한 박나래, ‘듀공’ 비주얼을 뽐내는 이장우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끓어오르는 기세로 냅다 달려 ‘흑해’에 입수한 박나래와 파도를 넘나드는 ‘듀공’ 이장우의 모습과 달리 머뭇거리던 전현무는 거센 파도 한 방에 철퍼덕 휩쓸려 맥없이 넘어진다. 계속해서 몰아치는 파도에 전현무가 정신을 못 차리자, 무지개 회원들은 “쉬세요!”라며 ‘무버지(전현무+아버지)’를 향해 외친다.
끊임없이 바다 입수를 시도하는 ‘무버지’ 전현무의 모습과 거센 파도로 그를 쫓아내는(?) 모습이 큰 웃음을 유발한 가운데, ‘듀공’ 이장우는 ‘흑해’의 맛을 보고 “물이 안 짜!”라며 홀로 바닷물 연구에 몰입해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