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는 오늘(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드리프트(DRIFT)'의 타이틀곡 '터치(Touch)'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파티의 지배자로 분한 카드의 모습이 담겼다. 네 멤버는 이국적인 공간에서 자유롭게 파티를 즐기며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멤버들은 춤을 추거나, 디제잉을 하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주변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들이 내놓는 타이틀곡 '터치'는 2000년대 감성을 카드만의 스타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곡이다. 경쾌한 퍼커션에 개성적인 리듬의 플럭 신스를 더해 누구나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게 한다.
'터치'가 수록된 미니 8집 '드리프트'는 카드의 전작인 미니 7집 '웨얼 투 나우? (파트1 : 옐로우 라이트)(Where To Now? (Part.1 : Yellow Light))'에서 던진 물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터치'를 포함해 '뱃챠(BETCHA)', '비포 위 고(Before We Go)', '탑 다운(Top Down)', '피벗(Pivot)', '터치 (Inst.)', '피벗 (Inst.)' 등 총 7곡이 담겼다. 2일 오후 6시 발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알비더블유, DSP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