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방송되는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두 번째 미니 앨범 ‘Kick Out, Flip Now!’로 청량한 하이틴 에너지를 뿜어내며 K-POP 슈퍼 루키다운 성장세를 뽐내고 있는 KickFlip이 출연한다.
이날 KickFlip은 ‘주간아이돌’의 새로운 시그니처 코너 ‘스껄댄’ 도전에 앞서, 미리 모니터링을 하고 왔다며 신인다운 패기를 보인다. 기세답게 컬러 체인지에도 물 흐르듯 완벽한 댄스로 MC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잠시, 곧이어 역대급 어이없는 실수로 스파이 의심을 받는 멤버까지 생겨나며 주간아이돌 ‘최초’라는 타이틀을 획득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KickFlip이 얻은 ‘최초’ 타이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주간 팬케이트’ 코너에서는 졸업식에서 두 번째 단추를 건네며 고백하는 상황극을 펼쳐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평소 운동 신경이 좋기로 소문난 KickFlip의 반사 신경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테스트를 통해 반사 신경 1위 멤버를 가릴 예정이다.
KickFlip의 유쾌한 ‘스껄댄’ 도전기와 반전미를 엿볼 수 있는 ‘주간 팬케이트’는 6월 20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글로벌 엔터테크 플랫폼 빅크(BIGC)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는 유료 콘텐츠 서비스를 선공개 형식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스트리밍 서비스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