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제이홉, 17일 'Killin' It Girl (feat. GloRilla)' 리믹스 발매

기사입력2025-06-15 18:2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Killin' It Girl (feat. GloRilla) (Remixes)'을 발매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7일 발매되는 'Killin' It Girl (feat. GloRilla) (Remixes)'는 원곡,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을 비롯해 밴드(Band), 붐 뱁(Boom bap), 웨스트 코스트(West coast), 소울(Soul), 브라질리언 퐁크(Brazilian phonk), 일렉트로 팝(Electro pop) 리믹스 등 총 10개 트랙이 수록된다.

밴드 리믹스는 원곡에 짜릿한 밴드 소리가 어우러진다. 전체적으로 깔린 타악기 연주와 후렴 부분의 일렉트릭 기타가 생동감을 전한다. 붐 뱁 리믹스는 올드스쿨 사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재즈풍의 피아노와 콘트라베이스가 주는 어쿠스틱함과 대조되는 묵직한 리듬 구성 등 각 구간마다 있는 변주가 재미를 더한다.

웨스트 코스트 리믹스는 무더운 여름날과 잘 어울린다. 장르의 특징인 여유로운 리듬에 거친 베이스와 높은 음역대의 신디사이저가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소울 리믹스는 일렉트릭 기타의 흥겨운 연주와 리듬감 있는 건반 그리고 향수를 자극하는 신디사이저가 조화를 이루며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전한다.


브라질리언 퐁크 리믹스는 장르 특유의 뜨거운 분위기를 살려 곡 전체의 리듬감을 강조하고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 일렉트로 팝 리믹스는 다양한 소리가 겹쳐진 독특한 음향을 듣는 재미가 가득하다.

한편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은 제이홉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중독성 강한 훅(Hook)이 매력적인 힙합(Hip hop) 장르 곡이다. 이 곡은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빠져든 순간의 벅찬 설렘을 이야기한다. 14일 오전 8시까지 호주, 브라질, 덴마크, 프랑스 등 61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찍으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 래퍼 글로릴라(GloRilla)가 함께한 원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과 제이홉이 혼자 가창한 솔로 버전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이틀 연속 나란히 1, 2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빅히트 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