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크래비티 성민, 늑골 부상…'서울가요대상' 못 오른다 [전문]

기사입력2025-06-13 15:5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크래비티 성민이 늑골 부상으로 인해 일부 활동에 불참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크래비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베리즈에 "성민이 최근 진행된 촬영 중 멤버 간의 예상치 못한 물리적 충돌로 인해 즉시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았다"며 "전문의의 정밀 검사 결과 늑골 부상 진단을 받아 현재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성민 본인은 계획된 스케줄에 성실히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지만,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부상 회복 전까지 무리한 움직임을 자제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성민은 오는 6월 21일 '서울가요대상' 무대에 불참한다. 안무가 필요한 무대나 촬영에는 최소한의 동선으로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조치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그럽고 따뜻한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성민은 지난 2020년 9인조 보이그룹 크래비티 멤버로 데뷔했다.

[이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크래비티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성민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과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성민은 최근 진행된 촬영 중 멤버 간의 예상치 못한 물리적 충돌로 인해 즉시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았으며, 전문의의 정밀 검사 결과 늑골 부상 진단을 받아 현재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성민 본인은 계획된 스케줄에 성실히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지만,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부상 회복 전까지 무리한 움직임을 자제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오는 6월 21일 '서울가요대상' 무대에는 불참하게 되었으며, 이후 안무가 필요한 무대나 촬영에는 최소한의 동선으로 참여하게 될 예정입니다.

이번 결정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조치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그럽고 따뜻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성민이 하루빨리 회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