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테미스는 13일 오후 1시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 새로운 앨범 '클럽 이카루스(Club Icaru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아르테미스는 상처받은 이들을 위한 비밀스런 클럽을 주제로 한 '클럽 이카루스'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이카루스 신화'처럼 상처를 받은 이들에게 새살이 돋아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낸 '이카루스(Icarus)'다. 마음 한구석에 상처를 숨기고 살아가는 사람들. 화려한 불빛의 빌딩 숲 아래 그림자 속에서 각자의 이야기를 쏟아낸다.
아르테미스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이카루스' 외에도 '클럽 포 더 브로큰(Club for the Broken)', '옵세스드(Obsessed)', '가디스(Goddess)', '베리파이드 뷰티(Verified Beauty)', '번(BURN)'까지 총 여섯 트랙이 담긴다. 아르테미스는 수록곡들의 변주를 통해 자신들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클럽 이카루스' 발매와 함께 이날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모드하우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