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는 오늘(11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8집 '드리프트(DRIFT)'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는 찢어진 종이 질감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배가해 눈길을 끈다. 이에 따르면, 카드는 오는 13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스포일러,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 선보인다. 특히 '하우 위 드리프티드(How We Drifted)'라는 의문의 콘텐츠명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카드는 신보 발매와 함께 7월 19일 서울에서 월드투어 '카드 2025 월드 투어 '드리프트' 인 서울(KARD 2025 WORLD TOUR 'DRIFT' IN SEOUL)'의 포문을 열 것을 예고해 팬들을 두근거리게 했다.
'드리프트'는 카드가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7집 '웨어 투 나우?(Where To Now? (Part.1 : Yellow Light))'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이다. '어디로 향하는가?'라는 물음에 대한 치열한 고민이 앨범 전반에 담겼다. 혼성그룹이 보여줄 수 있는 콘셉추얼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국내외 K-팝 팬들을 매료시킨 카드가 이번엔 어떤 매력을 뽐낼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카드의 신보 '드리프트'는 7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알비더블유, DSP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