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키키 "데뷔 100일 믿기지 않아, 행복 전하는 아티스트 될게요" [일문일답]

기사입력2025-06-05 11:2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키키(KiiiKiii)가 데뷔 100일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월 24일 선공개 싱글 '아이 두 미(I DO ME)'를 발매하며 처음 가요계에 발을 들인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는 최근 데뷔 100일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키키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키키팡팡] EP.1 유기농 아이돌의 동물농장 촌캉스 키키 시골에 가다 #1'이라는 제목의 데뷔 첫 자체 콘텐츠 '키키팡팡' 1화를 공개했다. 멤버들의 무공해 매력과 케미스트리가 티키(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일문일답을 통해 데뷔 100일을 맞이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먼저 지유는 "무대에 오르기 전 떨던 기억이 선명한데 벌써 100일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많은 분들이 키키를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이렇게 기쁜 100일을 맞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100일에 맞춰 저희 첫 자체 콘텐츠가 공개됐는데, 누구보다 티키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우리 같이 재밌는 거 많이 하자"라고 전했다.

이솔은 "시간이 정말 빠르다. 열심히 달린 만큼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또 좋은 결과를 낸 것 같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키키만의 음악과 즐거운 활동으로 여러분들께 행복을 전해드리겠다"고 약속했으며, 수이는 "도전의 연속이었지만 멤버들과, 그리고 우리 티키들과 함께해서 너무 즐거운 100일이었다. 앞으로도 우리 같이 티키타카 하면서 더 많은 추억 만들자"고 바랐다.


하음은 "최선을 다한 멤버들과 넘치는 사랑을 보내준 티키에게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키키답게 웃음을 간직하고, 또 전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행복이 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했고, 키야 역시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여러분께 더 큰 행복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키키 일문일답 전문

지유: 무대에 오르기 전 떨던 기억이 선명한데, 벌써 100일이라니 믿기지 않아요. 그동안 많은 분들이 키키를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이렇게 기쁜 100일을 맞이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특히 우리 티키! 모든 활동 지켜봐 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100일에 맞춰 저희 첫 자체 콘텐츠가 공개됐는데, 누구보다 티키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요. 앞으로도 우리 같이 재밌는 거 많이 해요!

이솔: 키키가 100일을 맞이했다니,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열심히 달린 만큼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또 좋은 결과를 낸 것 같아 뿌듯한데요. 앞으로도 키키만의 음악과 즐거운 활동으로 여러분들께 행복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티키! 드디어 저희의 첫 자체 콘텐츠가 공개되었어요. 티키들에게 빨리 보여주고 싶었는데, 얼른 여러분의 반응을 듣고 싶네요ㅎㅎ 앞으로 더 재밌는 콘텐츠가 쏟아질 예정이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수이: 키키가 이렇게 넘치는 행복 속에 데뷔 100일을 맞이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모두 여러분 덕분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도전의 연속이었지만 멤버들과, 그리고 우리 티키들과 함께해서 너무 즐거운 100일이었어요. 앞으로도 우리 같이 티키타카하면서 더 많은 추억 만들어요! 그리고 저희 첫 자체 콘텐츠가 공개됐는데, 티키들을 생각하면서 열심히, 재밌게 찍었으니까 기대해 주세요!


하음: 우선 100일 동안 최선을 다한 멤버들과 넘치는 사랑을 보내준 티키에게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키키 답게 웃음을 간직하고, 또 전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행복이 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저희 첫 자체 콘텐츠 '키키팡팡'이 공개됐는데 재밌게 보셨나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까 매주 수요일에 만나요!

키야: 키키의 100일을 이렇게 자체 콘텐츠와 함께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어 너무 기뻐요. 그동안 열심히 활동하면서 키키로서 이룬 것들이 정말 소중한데요, 첫 음악방송 1위부터 첫 대학 축제, 첫 시구까지, 모두 티키와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여러분께 더 큰 행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그중 하나가 '키키팡팡'인데요, 재밌는 콘텐츠로 가득 채웠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