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를 맡은 아이들(i-dle) 미연의 목소리로 시작하는 티저는 "이 여름, 당신의 소년은 누구입니까?"라며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이어 B:GINNER(비기너)라는 이름의 참가자들이 훈훈한 비주얼로 무대에 본격 등장, 현장 관객들을 보고 "와 관객이 첫 촬영부터?", "이렇게 갑자기 시작한다고?", "이건 진짜 다른 서바이벌이다"라는 생동감 있는 리액션을 펼쳐 눈길을 끈다.
B:GINNER들의 본 무대가 티저에 담긴 짧은 퍼포먼스만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미연이 "무대 위에 선 소년들의 목소리가 여러분 마음에 닿을 시간입니다"라고 대장정의 시작을 알렸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비 마이 보이즈'는 SBS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초대형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존 TOP 아이돌 선배들이 직접 NEXT 아이돌 멤버들을 선택하는 신선한 포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이들 미연과 덱스가 MC로 전격 참여하며 '비 마이 보이즈'는 예능으로서의 재미까지 갖추고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 마이 보이즈'는 오는 14일 오후 5시 2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비 마이 보이즈'는 오는 6일 관객들과 함께하는 두 번째 경연 무대를 앞두고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