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사진에는 새로워진 ‘주간아이돌’의 분위기가 담겨 있다. 먼저 ‘주간아이돌’ 애청자라면 반가울 수밖에 없는 화이트 배경 속, 새 MC로 합류한 몬스타엑스 민혁과 크래비티 형준이 눈길을 끈다. 이날 민혁은 안정감 있는 진행으로 프로그램 중심을 잡았으며 형준은 톡톡 튀는 에너지와 순발력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주간아이돌’의 대표 코너인 랜덤플레이댄스 현장도 공개됐다. 특히 MEOVV(미야오) 멤버들이 형형색색의 두건을 두르고 등장해, 업그레이드된 랜덤플레이댄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기존의 화이트 배경을 넘어 다양한 색상의 배경이 등장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원이 두 팔을 벌리며 수인을 향해 무언가를 이야기하자, 모두가 박장대소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과연 미야오가 업그레이드된 랜덤플레이댄스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변화는 팬들과의 소통이 강화됐다는 점이다. 사전 신청을 통해 초청된 팬들이 현장을 가득 채웠고, 코너는 물론 미야오의 무대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주간아이돌’ 개편 첫 포문을 연 MEOVV(미야오)편은 오는 6월 6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