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브레인 아카데미'(연출 문영석)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전현무, 하석진, 이상엽, 윤소희, 황제성, 궤도와 서혜승 CP, 문영석 PD가 참석했다.
'브레인 아카데미'는 전현무X하석진X이상엽X윤소희X황제성X궤도가 한 팀이 되어 대한민국 최고의 석학들이 출제하는 고품격 퀴즈를 맞히며 '지식 메달' 획득에 도전하는 지식 충전 퀴즈쇼다. 매주 한 분야를 대표하는 마스터가 수준 높은 단계별 퀴즈를 선보이며, 이 과정에서 '전현무와 브레인 패밀리' 6인은 찐친 케미 가득한 지식 팀워크로 유익한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
카이스트 출신으로 영재 수식어로 화제를 모은 윤소희.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얻고 싶은 새로운 수식어를 묻는 질문에 "가족이나 친구들이 부르는 별명은 딱히 없지만, 얻어가고 싶은 건 내가 이 프로그램에서 막내여서 '영재 브레인' 말고 '막내 브레인'을 하고 싶다. 막내인데 큰 몫을 하는"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전현무는 "이과 쪽으로 소희에게 기대하는 게 크다. 티저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소희는 고3 문제집을 실제로 푼다. 수학이나 과학, 이과 쪽은 하석진과 전담을 시킬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브레인 아카데미'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