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오전 서울 신사동 SJ 쿤스트할레에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월드 오브 스우파(WSWF)'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최정남 PD와 MC 성한빈, 파이트 저지 박진영, 마이크송과 범접의 가비, 노제, 리정, 리헤이, 립제이, 모니카, 아이키, 허니제이, 효진초이가 자리했다.
'월드오브스우파'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세 번째 시즌으로 한국 뉴질랜드 미국 일본 호주 5개국이 댄스를 펼친다. 6크루 에이지 스쿼드(AG SQUAD), 범접(BUMSUP), 모티브(MOTIV), 오사카 오죠 갱(OSAKA Ojo Gang), 알에이치도쿄(RHTokyo), 로얄 패밀리(ROYAL FAMILY)가 출연한다.
최근 출산 소식을 알린 모니카는 이날 "출산한 지 50일이 지났다. 춤으로 산후조리를 하는 댄서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그는 프로그램 중 임신과 출산을 알게 됐다. 이에 대해 "처음엔 아쉬웠다. 경연이 진행될수록 뒤에 빠져있길 잘했더라. 하느님이 도우셨다. 앞으로 춤을 춰야 하는 상황이 됐다. 어제부터 조깅을 하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월드 오브 스우파'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