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알사탕' 아이와 함께 즐기는 매직쇼 시사회 성료…다채로운 이벤트 '기대UP'

기사입력2025-05-27 09:0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는 5월 28일 개봉하는 백희나 작가 베스트셀러 원작 '알사탕'이 5월 23일(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매직쇼 시사회를 성료하였다. 이어 주요 제작진들이 모두 모인 스페셜 GV와 개봉 주 현장 증정 이벤트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작: '알사탕', '나는 개다' 백희나 작품 감독: 니시오 다이스케 프로듀서: 와시오 타카시 제공: 토에이 애니메이션 제작: 토에이 애니메이션, 단델라이온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수입: 엠라인디스트리뷰션㈜ 배급: 롯데컬처웍스㈜롯데시네마 개봉: 2025년 5월 28일]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대한민국 대표 아동문학 작가 백희나의 베스트셀러 그림책 『알사탕』을 원작으로 한 동명 애니메이션 영화 '알사탕'이 다채로운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영화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알사탕'은 외로운 동동이에게 찾아온 마법의 알사탕이 들려주는 따뜻한 진심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혼자 놀던 아이, 동동이가 우연히 신비한 마법의 알사탕을 얻게 되며 펼쳐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지난 5월 23일(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 매직쇼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개봉 전 처음으로 관객들에게 영화를 선보이는 이번 시사회는, 알사탕을 먹고 마법 같은 일이 펼쳐지는 동동이의 특별한 일상이라는 영화 컨셉에 맞춰 상영 전후 매직쇼를 선보이며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화려한 매직쇼를 통해 아직 영화관이 익숙지 않은 어린이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은 “풍부한 상상력과 따뜻한 스토리에 가족애가 듬뿍 담겨 있어서 보는 내내 마음이 몽글몽글해졌어요.”(인스타_su***44), “아이들의 시선 강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서 봄”(인스타_hamgyul***mom), “한 번 더 보고 싶다는 아이들의 말에 절로 웃음이 났다.”(인스타_delicious_***by), “부모의 마음, 아이의 감정, 그리고 그 사이를 잇는 마법 같은 이야기”(네이버_묘**나) 등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로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가는 따뜻한 시간을 만들어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6월 7일(토)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스페셜 GV(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며 개봉 주 현장 증정 이벤트도 함께 공개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매 오픈 하루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스페셜 GV에는 『알사탕』의 원작자인 백희나 작가가 직접 참석해, 영화로 재탄생한 『알사탕』에 대한 소감과 뒷이야기를 관객들과 나눈다. 또한 이 행사를 위해 특별 내한한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거장 니시오 다이스케 감독과 프로듀서 와시오 타카시도 함께 참여해 작품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알사탕처럼 다채롭고 감동적인 시간을 예고한다. 또한 5월 28일(수)부터 6월 3일(화)까지 롯데시네마에서 '알사탕'을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알록달록 알사탕 스티커(A4 사이즈)가 선착순 증정된다. 이번 개봉 주 특전으로 준비된 스티커는 작중 등장하는 다양한 마법의 알사탕과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구성돼, 관객들에게 마법 같은 순간을 다시 떠올리게 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법 같은 달콤한 순간을 통해 따뜻한 감동을 선물할 애니메이션 영화 '알사탕'은 오는 5월 28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