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스틸에는 전통시장과 포장마차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치는 이찬원, 웬디, 한해, 대니 구의 모습이 포착됐다. 옹기종기 모여 앉은 뮤지션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라이브 천재들이 직접 스피커를 들고 찾아가는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야기가 예고됐다.
이번 첫 녹화를 통해 이찬원, 웬디, 한해, 대니 구는 시민들과 가장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전통시장, 포장마차에서 첫 번째 음악 '방문 판매'에 나섰다. 이찬원은 전통시장 한복판에서 직접 전단지를 돌렸고, 웬디는 생애 첫 포장마차 체험을 했다고 해 이색적인 그림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해의 힙합 스웨그와 대니 구의 바이올린 연주도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는 KBS 2TV '나라는 가수'의 한국판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이찬원, 웬디, 포레스텔라, 한해, 대니 구, 구름, 자이로가 장소별 맞춤형 아티스트들과 함께 국내 명소 곳곳을 깜짝 방문해 버스킹에 나선다.
무엇보다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만의 고품격 음악 버스킹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철 음악을 완성도 높은 사운드와 영상미로 담아내는 것은 물론, 색다른 선곡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세대와 장르를 초월하는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전 장르 뮤지션과 함께하는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