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23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4집 ‘No Genre’의 타이틀곡 ‘I Feel Good’으로 1위를 차지했다. 신곡 외에도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가 3위에 자리해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하게 만들었다.
이로써 보이넥스트도어는 전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컴백 후 두 번째 음악방송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음반·음원 모두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는 이들인 만큼 앞으로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여섯 멤버는 “원도어(ONEDOOR.팬덤명)를 빨리 보고 싶었는데 팬분들이 계속 저희에게 선물을 주시는 것 같아서 감사하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많은 사랑을 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성실하게 활동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한층 자유롭고 신나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를 흥겹게 했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덤. 이 외에도 멤버들은 노래 곳곳에 원도어를 넣어 부르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표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의 ‘No Genre’는 지난 13일 발매돼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 첫 일주일) 판매량 116만 6419장을 기록했다. 또한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와 ‘핫 앨범’(집계 기간 5월 12~18일) 1위를 석권했다. 타이틀곡 ‘I Feel Good’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톱100’ 5위를 찍은 뒤 꾸준히 상위권에 머물며 사랑받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