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고현정의 유튜브 채널에는 아홉번째 브이로그 영상이 게재됐다. 마지막 영상이 올라온 지 6개월 만에 공개된 것.
이날 영상에서 고현정은 랄프 로렌에서 진행하는 '2025 폴 여성 컬렉션' 쇼 참석차 미국 뉴욕을 찾았다. "꽤 오랫동안 여러분께 인사를 못 드렸다가 이렇게 뉴욕에서 인사를 드리게 됐다"고 안부 인사를 전했다.
고현정은 "내가 거의 4개월 넘게 브이로그 작업을 못했다. 일단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 몸이 아파서 쉬었던 것도 있고, 그렇다 보니 어딜 나가거나 할 수 없었다"며 "건강해지고 나서 좀 더 재밌고,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걸 다 알려드리고 싶어서 준비하고 있었다"고 휴식 이유를 설명했다.
영상 말미엔 고현정의 사망설이 언급되기도 했다. 그의 사망을 언급하는 유튜브 가짜뉴스 영상 썸네일도 함께 등장했다. 이에 고현정은 "진짜 그런 게 있었느냐. 쇼크다"라며 짐짓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고현정은 지난해 12월 지니TV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 당일 불참하며 건강 이상 소식을 전했다. 이후 고현정은 수술 후 건강을 회복했다는 근황을 전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고현정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