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오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단독 콘서트 '라이드 오어 다이(RIDE OR DIE)'를 개최한다.
'라이드 오어 다이'는 하이라이트가 지난해 진행한 '라이츠 고 온, 어게인(LIGHTS GO ON, AGAIN)' 이후 약 1년 만에 대규모 공연장인 KSPO DOME에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이미 지난 3월 팬콘 '웰컴 투 더 하이-마트(WELCOME TO THE HIGH-MART)'를 성공적으로 마쳤던 바,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무대와 이야기로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번 공연명 '라이드 오어 다이'는 앞선 하이라이트의 미니 6집 타이틀곡 '체인스(Chains)' 가사에 등장하는 구절이다. 이는 어떤 상황에서든 곁을 지키겠다는 굳은 약속의 의미를 담고 있어,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는 물론 특별한 팬 사랑을 확인할 뜻깊은 공연을 기대하게 한다.
이와 관련해 하이라이트는 공연 소개글에서 "익숙한 현실에 지칠 때 한 번 더 일상을 버티게 해줄 우리만의 즐거운 기억! 여름의 시작에서 서로에게 유일무이한 축제의 모습으로 기다립니다"라며 축제 같은 시간을 예고했다.
올해 데뷔 16주년을 맞은 하이라이트는 미니 6집 타이틀곡 '체인스'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고, 자체 최고 초동 음반 판매량을 달성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어라운드어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