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역시 톰크루즈…'미션 임파서블', 58% 압도적 예매율 1위

기사입력2025-05-14 09:4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78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화제를 모으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을 3일 앞두고 가파른 예매율 상승세로 전 예매 사이트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5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 예매율 58%의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멀티플렉스 3사를 완벽히 접수하며 전체 예매 사이트 1위를 석권했다. 개봉이 다가올수록 예매율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스크린에서 꼭 봐야하는 영화’로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어 5월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은 톰 크루즈의 한계를 뛰어넘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을 비롯해 짜임새 있는 전개와 매력적인 캐릭터, 불가능에 맞서는 팀원들의 완벽한 팀플레이까지 더해져 시리즈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12번째 한국을 찾은 톰 크루즈의 한결 같은 팬 사랑과 지치지 않는 열정, 그리고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을 비롯해 헤일리 앳웰, 사이먼 페그, 폼 클레멘티에프, 그렉 타잔 데이비스까지 ‘팀 미임파’의 내한으로 인해 영화에 대한 열기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이에 “‘삶이 모든 선택의 결과’라면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을 보러 가는 선택을 하겠어”(유튜브_rl****), “극장에 가야 할 이유”(유튜브_ba****), “톰 크루즈 뛰는 거 볼 때마다 항상 내 심장 박동도 같이 뜀”(유튜브_진문****), “내 인생 최고의 시리즈” (유튜브_Li****) 등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열띤 반응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전무후무한 첩보 액션의 진수를 예고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강렬한 영화적 체험으로 극장가를 압도할 것이다.

2025년 극장에서 확인해야 할 단 하나의 선택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5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