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아라시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내년 봄 예정된 콘서트 투어 개최를 위해 5명이 다시 모여 움직이기 시작했다"며 "이 투어를 끝으로 아라시로서의 활동을 종료하겠다"고 알렸다.
이들의 마지막 활동은 2020년 이후 활동을 중단한 지 5년 만에 이뤄지게 될 예정이다. 활동 중단 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콘서트를 진행하지 못했던 것에 대한 아쉬움도 토로했다. 이후 1년 반 전부터 다시 아라시로 활동하는 방안을 여러 차례 논의했다고.
아라시 활동 종료에 따라 팬클럽 운영도 2026년 5월에 중단된다. 아라시 측은 "팬클럽 회원들이 콘서트에 우선적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팬클럽 신규 가입도 일시적으로 신청이 정지된다"고 전했다.
아라시 측은 "앞으로 5명이서 다시 모여 그동안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뻐할 만한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 꼭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지난 1999년 데뷔한 아라시(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아이바 마사키, 니노미야 가즈나리, 마쓰모토 준)는 일본 내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국민 그룹이다. 공식 팬클럽 회원 수만 300만 명에 달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스타토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