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은혜는 오늘(3일) 오후 5시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한 복합문화공간에서 남자친구 조영남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발달 장애인들을 위한 일자리에서 동료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또한 유튜브 채널 ‘니얼굴 은혜씨’를 통해 상견례, 결혼 준비 과정 등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어제(2일)는 공연, 토크쇼, 영화 ‘니 얼굴’ 상영 등으로 구성된 결혼식 전야제를 개최했다.
정은혜는 지난 2월 유튜브 채널 ‘오피큐알’에 출연해 연인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영남 오빠가 들어왔는데 그때부터 날 좋아하고 관심을 보였다. 오빠가 먼저 고백했다. ‘은혜 씨 저랑 결혼해 줄 수 있어요?’라고 하더라. 그냥 좋았다”라며 행복한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정은혜는 “다운증후군 3급이다. 그림을 그리면서 달라진 것 같다. 다른 분들도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우리처럼 다 같이, 동료들과 그림 그리는 일 하면서 죽지 말고 건강하게 아프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은혜는 지난 2022년 방송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이영옥(한지민)의 쌍둥이 언니 이영희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렸다. 한지민은 오늘(3일) SNS를 통해 “정은혜 작가님 결혼식 가는 길”이라며 여전한 우정을 드러냈다. 문지인, 김기리 부부도 결혼식장을 찾은 사진을 올리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