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4일 공식 SNS에 미니 6집 '디자이어 : 언리쉬(DESIRE : UNLEASH)'의 무빙 포스터와 로고 애니메이션을 연달아 공개했다. 두 영상 모두 이번 앨범의 분위기와 핵심 메시지를 보여주는 첫 콘텐츠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먼저 로고 애니메이션에는 앨범명 '디자이어 : 언리쉬' 사이로 검은 그래픽이 여러 번 나오면서 글자를 뒤덮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단순하지만 강렬한 이 영상은 신보의 다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여기에 '메이크 유 마인(MAKE YOU MINE)'이라는 꿈틀거리는 새빨간 글씨가 시선을 끌었다.
엔하이픈은 이번 신보로 새로운 챕터를 열 예정.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신보에는 사랑하는 너에게 느끼는 욕망을 엔하이픈만의 감정으로 전달하는 스토리가 담긴다. 이들은 그간 경계를 넘은 소년이 일련의 상황들을 맞이하며 정반대의 세상에 속한 '너'와 사랑을 나누는 '나'의 이야기를 각 앨범에 순차적으로 풀어냈다. 독보적인 앨범 서사와 콘셉트로 팀 정체성을 확립해온 이들이 이번 신보에서 그동안 참아온 욕망을 어떻게 표출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엔하이픈은 19일(현지시간)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 두 번째 무대 종료 직후 앨범명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코첼라'의 성공적인 데뷔와 함께 X(옛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어떤 결과를 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엔하이픈은 6월 5일 오후 1시 '디자이어 : 언리쉬'를 발매하고, 같은 날 저녁 8시 온⋅오프라인 팬쇼케이스를 개최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 iMBC연예 고대현 | 사진출처 빌리프랩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