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민영은 "서준태를 연기했다. 준태는 일진 무리에게 선택을 받게되서 학교의 대표 빵셔틀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이다. 이런 준태가 시은이를 만나서 변하고 싶다는 의지를 갖고 변화해가며 맞서고 친구들을 지키려는 마음을 갖게 된다"며 캐릭터를 설명했다.
비전투멤버인 서준태에 대해 "친구들에게 동기부여를 많이 받아서 계속 변화를 해나가지만 동시에 친구들에게 계속 자극을 주는 친구다. 그런 부분에서 가장 약해보이는 준태가 강해보이는 친구에게 자극을 주는 견고함이 있다."며 캐릭터의 매력을 최민영은 설명했다.
최민영은 "약간의 합성어 느낌으로, 남고 감성이 있는 작품이다. 편하면서도 웃기다"라며 작품 속의 케미를 이야기했다.
최민영은 "인물과 사람 최민영으로서의 싱크로율을 보면 대는 저와 닮은 부분이 있는데 준태는 전혀 그렇지 않아서 가지고 있는 가치관이나 신념은 비슷하더라도 다른 게 많아서 어떻게 나오고 어떻게 대중이 바라볼지 궁금하다"라며 '엑스오키티'라는 넷플릭스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하게 사랑받았던 경험과 이번 작품이 어떻게 다른지를 이야기했다.
'약한영웅 Class 2'는 지난 2022년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학원 액션 성장 드라마의 신기원을 연 '약한영웅 Class 1'의 두 번째 이야기로,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렸다. 4월 25일 금요일에 넷플릭스에서 공개 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iMBC연예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