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플로리스트는 최근 자신의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지난 여름부터 꽃수업에 함께하신 송중기 배우님"이라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자신이 완성한 꽃묶음을 앞에 놓은 채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송중기는 플로리스트로 완벽 변신, 꽃꽂이에 열중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송중기가 꽃꽂이를 시작한 이유는 방송을 앞둔 JTBC 새 드라마 '마이유스' 때문. 플로리스트는 "'마이유스'에서 남자 플로리스트 선우해 역을 준비하기 위해서 긴 시간 동안 꽃의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노력하시는 모습과 열정에 많은 면모를 배웠다. 매번 뵐 때마다 챙겨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배우님의 모든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황금라인업 드라마 '마이유스'는 7~8월 방영된다고 한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대신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한편 '마이유스'는 그저 소년과 소녀였던 선우해, 성제연이 15년 후 재회, 각자의 무대에서 고군분투하며 치열하게 살아가는 시간들에 대한 이야기. 송중기를 비롯해 천우희, 이주명, 서지훈, 이봉련 등이 출연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