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조혜련이 은가은, 박현호의 신혼집을 찾았다.
이날 조혜련은 "야 은가은"이라는 말과 함께 신혼집에 등장했다.
박현호가 좋아하는 반찬을 검색해 밑반찬을 만들어왔다는 조혜련은 "박현호가 전화해서 '선배님 저 박현호입니다'라고 하더라. 분위기가 있었다. '결혼하니? 축가가 필요해?'라고 하니 그렇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은가은이 "결혼을 결심하자마자 축가를 부탁드리고 싶었다"고 하자 문세윤은 "양가 부모님, 주례 선생님까지 춤추게 한다. 어디 부족 축제같이 춤을 춘다. 조혜련 필두로 뒤에 80명이 따라 붙는다"고 증언했다.
조혜련은 "솔직히 얘기하면 스케줄이 안 맞아. 너무 축하해 주고 싶은데, 내가 못 가는 대신에 내가 섭외를 해 보겠다"며 박명수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박명수는 조혜련이 "둘이 결혼한대"라고 하자 "그럼 말려야지. 뜯어말려야지 네가 알면서 그래? 사랑은 하는데 결혼은 말려야지"라고 해 은가은, 박현호를 폭소케 했다.
이어 박명수는 축가 요청에 "장송곡 부를 나이라 안 돼. 결혼은 축하하는데 내가 축가할 나이가 아니야. 그러니까 결혼을 말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