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를 통해 공개될 진 김용빈의 가슴 아픈 사연에 이목이 쏠린다. 22년차 현역 최고참 타이틀로 '미스터트롯3'에 출전한 김용빈은 트롯 신동부터 현재 진의 자리에 앉기까지 남모를 어려움을 겪어야 했다고 한다. 이날 김용빈은 "공황장애도 오고 우울증도 왔는데 남들한테 말할 수가 없었다"라며 지난 7년간 무대를 떠날 수밖에 없었던 속내를 털어놓았다는 전언. "(무대 앞에) 절대 안 나오려 했었다"라고 말한 김용빈은 지나간 시간에 대한 소회를 솔직하게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김용빈은 이날 방송을 통해 패티 김 '사랑은 생명의 꽃'을 열창, 할머니를 향한 그리움의 감정을 쏟아낸다고 해 관심을 더한다.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에서 김용빈은 어떤 무대와 목소리로 우리를 감동하게 할지, 그간 우리가 몰랐던 김용빈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을 비롯해 '미스터트롯3' TOP10과 함께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는 4월 3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와 만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TV조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