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과 문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5년 스프링 에디션을 통해 키키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키키는 '젠지미' 충만 그룹답게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뽐냈다.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음악과 멀티 플랫폼 시대에 최적화된 독보적인 비주얼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K팝 정서의 새로운 노선을 선보이고 있는 키키는 데뷔 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습적으로 선보여 화제였다.


이어 지난 3월 24일 정식 데뷔 미니 앨범 '언컷 젬(UNCUT GEM)'을 발표하고 성공적인 데뷔 쇼케이스를 가진 키키는 타이틀곡 'I DO ME(아이 두 미)'로 프리 데뷔 활동을 통해 다수의 국내 매거진을 장식한 것은 물론, 정식 데뷔 전 글로벌 매거진 커버까지 섭렵하며 화제가 되었다. 이 가운데 새롭게 공개된 '데이즈드' 화보는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역량을 또 한 번 보여주며 앞으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키키는 첫 번째 데뷔 앨범 '언컷 젬'의 수록곡 'BTG'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루이 비통과 함께 한 화보는 '데이즈드' 스프링 에디션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데이즈드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