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5일 방송된 SBS M '더 쇼'에 출연해 싱글 5집 'S'의 수록곡 '파이프 다운(PIPE DOWN)'과 타이틀곡 '베베(BEBE)'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틴프레시 콘셉트에서 벗어나 색다른 변신을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먼저 '파이프 다운' 무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고, '베베' 무대에서는 펑키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통통 튀는 개성을 드러냈다.
스테이씨는 머리를 쥐어 잡는 '번아웃 댄스'와 관객들에게 레이더를 쏘는 듯한 '레이더 댄스' 등의 포인트 안무로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이후 '베베'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스테이씨는 "이렇게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우리 스윗(팬덤명)들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이번 활동도 파이팅 해보자. 앞으로도 발전하는 스테이씨 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싱글 5집 'S'는 스테이씨가 지향하는 새로운 방향성을 담아낸 앨범으로,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과 진화한 콘셉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베베'는 남들이 원하는 모습만을 보여주던 '나'를 벗어나 그 속에 숨겨진 '진짜 나'를 드러내고자 하는 욕망을 담아낸 곡이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하이업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