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오후 소속사 MAREUMO 측은 이승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마름모 소속 아티스트 이승윤 님이 3월에 결혼하게 되었다”라고 발표했다.
이어 “예비신부는 평범한 직장인이며, 승윤 님에게 오랜 시간 마음으로 힘이 되어주신 분”이라고 밝혔다. 또한, 결혼식은 가족식으로 간략히 진행된다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예비 신부의 신상에 대한 추측은 삼가달라며 정중히 부탁했다.
한편, 1989년생인 이승윤은 지난 2011년 MBC ‘대학가요제’를 통해 가요계 발을 디뎠다. 2013년 싱글 앨범 ‘오늘도’로 정식 데뷔했으며, 2021년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서 최종 우승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마름모입니다. 여러분께 아티스트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마름모 소속 아티스트 이승윤 님이 오는 3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부께서는 평범한 직장인이며, 승윤 님에게 오랜 시간 마음으로 힘이 되어주신 분입니다. 서로가 부부로서 연을 이어 나가는 첫 시작은 가족식으로 간략히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길 바라며, 평범한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신상에 대한 추측은 삼가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긴 시간 성실히 음악인으로서 활동해 온 싱어송라이터 이승윤 님을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서도 마름모는 아티스트와 그의 음악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