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우네 부부는 미소와 함께 버킷리스트였던 특별한 영상 촬영을 하기로 했다. 알라딘이 된 유리와 쟈스민 공주가 된 재우. 그리고 미소는 '알라견'이 되어 마법 양탄자 대신 배변시트 양탄자(?) 위에 올라타 하늘(?)을 날아보며 특별한 하루를 마무리했다. 7일간의 똥개 보필 프로젝트를 끝으로 미소의 프로필을 작성할 시간이 다가왔다.
프로필을 완성하면 계약은 즉시 종료되는데. 정성스럽게 프로필을 정리한 재우와 유리 부부. 미소의 짐을 하나둘 싸며 작별을 준비하던 중, 부부는 제작진에게 뜻밖의 제안을 건넨다. 과연 어떤 제안을 했을까?
한편, '가나'와 '마바'의 특별한 하루를 위해 백일상이 준비됐다. 가나, 마바와 똑 닮은 케이크부터 녀석들이 평소 먹어보지 못했던 맛있는 파티 음식까지 가나와 마바를 위해 금목걸이와 색동저고리까지 선물한 미려네 가족이, ‘갑’의 백일 축하 무대를 위해 초청한 특급 가수는 과연 누구일까? 그리고 어김없이 찾아온 계약 종료의 날 과연 미려 가족은 가나 마바와 어떤 이별을 하게 될까?
SBS ‘TV동물농장’ 신년 기획 ‘너희가 똥개를 아느냐’ 그 마지막 이야기는 3월 2일 오전 9시 30분에 공개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