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SBS 새 예능프로그램 '정글밥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한비인 류지환 PD를 비롯해 류수영, 최현석, 김옥빈, 최다니엘, 윤남노, 이준 등이 참석했다. 정글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로 현지인과 교류하며 요리해 먹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 잉카의 나라 페루와 에메랄드빛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음식 이야기를 담는다.
페루와 카리브를 모두 경험한 홍일점 김옥빈. 이날 그는 "페루와 카리브의 식재료가 확실히 다르다. 배경에 어우러지는 교류라던지 식재료로 요리를 해서 만들어 먹고 하는 과정이 재밌는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둘 다 경험해 본 사람으로 노동 강도를 말할 수 있겠다. 양쪽 모두 정말 힘들었다. 느낌이 다르다. 페루는 신선한 식재료를 대하는 과정에서 고생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옥빈은 "처음에는 맛있게 먹고 편하게 다녀오는 예능인줄 알았는데 정말 힘들었다"며 "영화 촬영보다 힘들고 정말 고생했던 예능 프로그램이었다. 함께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정글밥2 - 페루밥'은 이날 밤 9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장호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