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 드러머를 꿈꾸는 학생 앤드류와 완벽을 추구하는 교수 플레쳐가 펼치는 집념과 광기를 그린 레전드 음악영화 '위플래쉬'가 영화 속 황홀한 재즈 음악들을 더욱 깊이 있고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먼저 지난 2월 21일(금)에는 서울 경리단길에 위치한 재즈클럽 부기우기와 함께하는 개봉 기념 콜라보 프로모션이 예고되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단순히 공연을 볼 수 있는 라이브 바라는 틀에서 벗어나, 재즈를 비롯한 서브컬처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부기우기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화 '위플래쉬'와 함께하는 첫 번째 이벤트로 인스타그램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하며 그 시작을 알렸다. 이어 오는 3월 26일(수)~28일(금) 부기우기 재즈클럽에서는 영화 '위플래쉬' OST를 재즈 밴드의 라이브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위플래쉬 위크가 예정되어 있다. 그 밖에도 부기우기를 방문하는 '위플래쉬' 관람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포함한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모션이 영화 '위플래쉬'의 개봉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극장에서도 영화 '위플래쉬'의 환상적인 음악과 풍성한 사운드를 더욱 완벽히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개봉 10주년을 맞아 돌비 애트모스 포맷 최초 상영을 확정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위플래쉬'가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롯데시네마 광음시네마 등 사운드 특화관 상영까지 확정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켜줄 것을 예고한다. 또한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롯데시네마 광음시네마 관객만을 위한 특별 포스터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3월 15일(토)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 더 부티크 라운지에서는 영화의 OST 재즈 라이브 공연을 즐긴 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영화 '위플래쉬' OST 재즈 LIVE 공연’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객들의 만족감을 배가시켜줄 다채로운 개봉 기념 이벤트를 예고하는 '위플래쉬'는 오는 3월 12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주)콘텐츠판다,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