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LIKE INFINITE)' 콘셉트 포토를, 2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멤버별로 공개된 개인 포토에서 인피니트는 슈트에 후드 티셔츠, 캡모자 등을 매치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끈다. 멤버들은 따사로운 햇살 아래에서 각자의 개성을 뽐내고 있다.

단체 포토에서는 순정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과 소년미 가득한 미소로 팬심을 제대로 저격한다.
무빙 포스터에는 높게 뻗은 계단을 배경으로 화이트 슈트를 맞춰 입은 인피니트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럭셔리한 무드를 생동감 있게 담아내 새 앨범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라이크 인피니트'는 인피니트가 지난해 6월 9일 데뷔 14주년을 맞아 발매한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곡명은 '데인저러스(Dangerous)'다.
인피니트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는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인피니트 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