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박현호♥’ 은가은, 전 남친 사태에 파혼 위기? “첫 키스 장소는…” (한일톱텐쇼)

기사입력2025-01-27 19:3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가수 전유진이 손태진이 롤 모델인 이유에 대해 밝힌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오늘)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 34회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2025년 새 마음 새 뜻으로 노래의 왕을 뽑는 ‘명곡의 전당’ 특집이 펼쳐진다. ‘명곡의 전당’ 특집은 설 연휴를 맞아 예비부부부터 찐 자매 그리고 이수연, 빈예서 등 리틀 현역들이 총출동해 치열한 명승부를 벌인다.

이와 관련 전유진은 ‘진’ 중에 최강의 ‘진’을 가리는 ‘찐찐찐 대결’에서 자신의 대결 상대인 린(이세진)과 손태진을 롤 모델이라고 꼽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전유진은 린의 무대 마인드와 제스처를 닮고 싶다고 전한 후 손태진에게는 춤에 대한 열정을 본받고 싶다는 엉뚱한 답을 내놔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한다.

이에 잠시 당황하던 손태진은 역대급 댄스 무대로 꼽히는 ‘카멜레온’ 춤사위를 아주 짧게 재연한 후 곧바로 “린 선배님이 제 춤 선생님”이라는 폭탄 발언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졸지에 ‘퍼포먼스 퀸’이 된 린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감성 보컬 3인방 전유진, 손태진, 린에게 갑자기 댄스 열풍이 불어닥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그런가 하면 전유진과 김다현이 예비부부 은가은, 박현호의 첫 키스 사연을 듣다 경악해 웃음을 유발한다. 첫 키스 장소를 ‘화장실 앞’이라고 털어놓은 은가은, 박현호 예비부부가 사귀기 전에 첫 키스를 했다고 고백하면서 분위기를 후끈 달군 것. 이에 김다현은 “사귀지도 않는데 키스해요?”라며 화들짝 놀라고, 전유진은 “화끈하시네요 진짜. 어른들의 사랑은”이라며 충격을 드러낸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하지만 평화도 잠시, 은가은의 절친 별사랑이 등장해 “은가은이 연애를 하면 너무 푹 빠지는 스타일이라서 걱정했다”라는 얘기를 털어놓으면서 예비 신랑 박현호의 심기를 건드리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 박현호가 “전 남친이 누구냐고!”라며 격양된 반응을 보인 가운데 결혼을 딱 두 달 앞둔 예비부부 은가은과 박현호는 요절복통 전 남친 사태의 오해를 풀고 갑자기 조성된 파혼 위기를 넘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크레아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