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특별한 라이브 클립 형태로 제작되어 기대가 모아진다. 감성으로 이야기하고, 노래로 위로하는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그 주인공으로 폴킴은 추운 겨울 귀와 마음까지 녹여줄 '화이트'와 '눈'을 선곡해 겨울 피크닉 감성을 더해줄 예정이다.
또 스페셜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느낌'과 10년간 자신의 음악을 사랑해 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 '난 기억해'까지, 추운 겨울 경기도 양평 유니크 베뉴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폴킴의 진솔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폴킴은 “지난 10년간 재료를 손질한 마음이었다면 이제는 손질한 재료를 맛깔스럽게 볶아 보겠다”라는 이색적인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또 새롭게 발매한 10주년 에디션 앨범 'Sincerely yours'에 담긴 진심 어린 메시지까지 만나볼 수 있는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1월 24일 오후 6시 금요일 MBC M 채널에서 방송되며 OTT 서비스 '웨이브'와 'MBC 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과 '피크닉 라이브 소풍' 채널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