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이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언론시사회와 최초시사회를 진행하면서 영화를 먼저 본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지난 1월 14일(화)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일반 관객들은 “원작과 또 다른 분위기라서 마치 다른 영화를 보는 느낌도 들었어요. 비교하며 보는 재미도 있고, 배우들의 케미도 너무 좋고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doto****, X), “원작은 아련 첫사랑 감성, 리메이크작은 열병 같은 사랑 감성, 역시 한국인 입맛은 hot”(@from20****, X), “원작을 미리 보고 봤는데 와 리메이크 너무너무 잘됐어요. 영화 흐름도 좋고 배우들 풋풋한 첫사랑 연기도 좋았구요”(@purp****, X), “원작의 아쉬운 점은 각색하고 스토리의 강점은 살려서 짜임새 있고 재밌었다! 개그 요소도 많아서 관객들이 다 소리 내서 웃기도 했음”(@o_absurd****, X) 등 대만 로맨스 영화 신드롬을 일으킨 동명의 원작을 한국 감성에 맞게 재탄생시켜 원작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한 영화에 대해 큰 만족감을 드러내며 호평을 남겼다.
개봉 전 시사회를 진행하며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