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좀비떼가 출몰해도…사랑스러운 지수♥박정민 커플(뉴토피아)

기사입력2025-01-13 09: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가 군인과 곰신으로 떨어져 있어서 더 애틋한 ‘재윤(박정민)’과 ‘영주(지수)’의 커플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좀비떼가 몰려와도 ‘영주’ 생각 뿐인 군인 ‘재윤’과 세상이 무너져도 오직 남자친구를 향해 달려가는 당찬 곰신 ‘영주’의 풋풋한 연애 서사를 엿볼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시선을 한눈에 받는 공대 여신 ‘영주’에게 유일하게 무관심 했던 ‘재윤’은 ‘영주’의 조별과제 제안도 거절할 만큼 철벽남이었다. ‘영주’도 번번히 자신에게 당혹감을 안겨주는 ‘재윤’을 애써 외면했지만 운명처럼 ‘영주’가 일하는 아이스크림 가게에 ‘재윤’이 채용되고 두 사람은 어느새 서로에게 호감이 싹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영주’가 ‘재윤’에게 마음을 전하는 순간이 담긴 스틸에서 연인이 되기 전의 두근거림과 풋풋한 긴장감이 고스란히 느껴지고, 마침내 연인이 된 둘의 시도때도 없이 하트를 날리는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으로 실제 캠퍼스 커플이 된 듯한 박정민과 지수의 케미도 물씬 느낄 수 있다. 좀비떼가 출몰해도 서로를 향한 직진 본능을 감추지 않는 커플의 서사를 완벽하게 완성시킨 두 사람의 호흡을 기대케 한다.

지난 7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박정민은 “지수 배우가 존경스러웠던 게 촬영장에서 늘 웃고 있었다. 현장에서 지켜보면서 나도 많은 걸 배웠다”, 지수는 “재윤과의 전화 통화 장면이 있었는데 촬영 회차가 없었음에도 현장에 와줬다. 너무 놀랐고 덕분에 몰입해 연기할 수 있었다”라며 서로에게 칭찬을 전해 작품 속 두 사람이 선보일 찰떡 케미를 예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대세 배우 박정민과 글로벌 스타 지수의 설레는 만남과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좀콤’ 커플의 탄생을 알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2월 7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