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카츄를 데리고 사라져 버린 뮤를 찾아 지우와 친구들이 파동전설에서 봉인 해제된 루카리오와 함께 ‘세계가 시작하는 나무’로 떠나는 모험을 담은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가 역대급 모험이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포켓몬 배틀에서 파동의 용사로 인정받은 지우, 아론의 지팡이에서 봉인 해제된 루카리오가 함께하는 스펙터클한 모험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환상의 포켓몬 뮤가 자신이 머무는 ‘세계가 시작하는 나무’에 피카츄와 나옹을 데리고 사라지면서 지우와 루카리오의 다이나믹하고 스릴 넘치는 여정이 시작된다. 뿐만 아니라 붕괴 위험에 처한 ‘세계가 시작하는 나무’를 구하기 위해 펼쳐지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담은 장대한 모험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숨겨져 있던 파동전설의 진실이 드디어 밝혀진다!”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봉인되었던 루카리오의 과거와 드러나는 진실이 호기심을 자극하며 위기에 빠진 포켓몬 세계를 구하기 위해 지우와 함께 맞서 지켜낼 수 있을지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기대하게 만드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는 2025년 1월 22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포켓몬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